네일아트 받는 연인들

소매 너머 힐끗힐끗 비치는 손끝에서 묘한 감정선이 흐른다. 커플 룩은 부담스럽고 설레는 마음은 표현하고 싶은, 들키고 싶진 않은데 드러내고 싶은! 너와 나를 위한 커플 네일.

UNIQUE STYLE

독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커플에게 찰떡!

@beetles_community
프렌치와 드로잉 아트는 닮은 듯 다른 케미를 드러낸다. 롱 스퀘어, 롱 오발 등의 형태로 다듬어 손톱 전체에 누드 컬러를 채우고 끝에만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다. 다른 손은 해당 디자인의 포인트만 가져와 투명한 손톱에 깔끔하게 그려주면 낯간지럽지 않은 커플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blessedbyvanessita
펑키한 퇴폐미가 필요할 땐 메탈 엠보가 정답. 블랙&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곳곳에 메탈 엠보를 더하고, 각자의 포인트 컬러를 추가하면 한층 멋스럽게 어우러진다. 한 손엔 블루 포인트, 다른  손엔 레드 포인트를 물들여 은근한 조화를 완성해보자.

 

@antajahdidthem
두말하면 입 아픈 유니크의 정석 체커보드 아트! 좋아하는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조합하면 깔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입힐 수 있다. 짧은 손톱엔 귀엽게, 긴 손톱엔 힙하게 소화 가능하니 각자의 손톱 길이를 다르게 해 다채로운 매력을 즐겨 보길.

 

SIMPLE STYLE

깔끔하면서 한 끗이 있는 커플 네일을 원한다면?

 

@giiginails
곰손을 위한 커플 아트! 보기만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셀프로 가능할 만큼 쉽다. 손톱 전체에 화이트 컬러를 바르고 맘에 드는 위치에 빨간 하트 포인트를 그려 넣으면 끝! 하트 스티커를 활용해도 좋다. 다른 손은 하얀 도트만 콕콕 찍어 부담스럽지 않게 커플 무드를 살려볼 것.

@baby_nails_lashes_pedi
라인 아트를 이용한 커플 네일은 차분하고 멋스럽다. 누드 컬러 베이스에 직선, 원, 스퀘어 등 간단한 아트를 그리는데, 서로의 선 두께를 다르게 하거나 비비드한 컬러를 더하면 한층 감각적이다. 손가락에 아이라이너로 점을 찍어 작은 핑거 타투까지 곁들이면 금상첨화!

@saorichoselove
SIMPLE IS BEST! 커플 네일에 처음 도전하거나 망설임이 있다면 화이트 프렌치를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 손톱 끝에 얇게 컬러를 물들이는 것만으로 소소한 커플미를 뽐낼 수 있다. 처음에는 화이트, 블랙 등 무난한 컬러로 시작하고, 익숙해질 때쯤 비비드한 컬러로 존재감을 드러내 보자.

에디터
황혜진
사진
@beetles_community, @blessedbyvanessita, @antajahdidthem, @giiginails, @baby_nails_lashes_pedi, @saorichoselov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