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가면 무조건 사야하는 쇼핑 브랜드 8

일본 여행 가서 이거 안사면 손해!🛍️ 일본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인기 브랜드들을 모아봤습니다.

헤비로테이션

국내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컬러들의 브로우들이 가득한 뷰티 브랜드 헤비로테이션.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한 발색 덕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로우 제품을 꼭 사 오길!

세잔느

가성비 갑 블러셔라고 소문난 일본 색조 브랜드 세잔느. 복숭아 빛 메이크업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1호와 10호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비셰

숙취 메이크업 볼터치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일본 뷰티 대란템! 비셰의 립앤치크. 블렌딩이 잘되는 텍스처와 강한 발색력이 특징입니다.

스투시

힙쟁이 필수템 스투시! 편안하게 입기 좋은 스트릿 브랜드로 일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라인업들을 꼭 구경해 보세요.

시로

일본 MZ 사이에서 핫한 향수 브랜드! 호불호가 적은 가벼운 향으로 선물하기도 좋답니다. 상쾌한 프루티 향이 나는 비누가 연상되는 사본 향이 베스트셀러입니다.

바오바오

일본에서 약 2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방 브랜드 바오바오. 데일리 룩에 무난하게 소화하기 쉬운 가방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구성돼 있습니다.

꼼데가르송

한국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꼼데가르송. 성수기 휴가철에 방문 시 재고가 금방 없어지니 오픈런을 추천합니다.

요시다 포터

아메카지 룩, 시티보이 룩을 좋아한다면 반드시 겟 해야 하는 요시다 포터 가방. 미국 공군의 비행자켓 원단으로 만든 가방으로 노트북 가방부터 토트백, 숄더백 등 활용도 높은 디자인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하이볼 마니아라면 반드시 사와야 할 산토리 위스키. 특히 산토리 위스키병으로는 국내에서 구하기 쉽지 않고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꼭 쟁겨오는 것을 추천해요. 면세가로는 1L 미만의 술은 1인당 2병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에디터
황보희정(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각 브랜드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