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가 아직도 폴더폰을 쓰는 이유

y2k 트렌드는 어디까지?! 추억의 아이템 폴더폰, 디지털카메라, 줄 이어폰 등 과거의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스타들!

한소희 – 폴더폰, 줄 이어폰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폴더폰을 공개한 한소희. ‘폴더블’폰이 아닌 접었을 때 ‘착’하는 소리가 경쾌하게 나는 진짜 폴더폰이었죠. 한소희는 이 소리가 매력적이라며 사진도 나쁘지 않게 나와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폴더폰의 장점으로 느린 속도를 꼽았는데요, “어플이 다 되는데 느려서 핸드폰을 잘 안 들여다보게 된다. 그래서 좋다”고 말했습니다.

폴더폰 뿐만이 아닙니다. 한소희는 지난 해 얼루어와 함께 한 인터뷰에서 유선 이어폰을 사용한다고 밝히기도 했죠. y2k 감성 넘치는 그녀의 가방 속 최애템을 더 만나보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사쿠라 – 필름 카메라 & 디지털카메라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르세라핌의 사쿠라. 그만큼 여러 카메라를 갖고 있는데요, 라이카와 니콘의 디지털카메라를 SNS로 공개한 적 있어요. 핑크색의 니콘 카메라는 쿨픽스 2100이라는 모델로 현재는 단종된 기종입니다.

사쿠라는 디지털 카메라 뿐 아니라 필름 카메라도 사용해요. 현재 사쿠라가 사용하고 있는 필름 카메라는 라이카의 제품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 #39film 이란 해시태그를 달고 종종 자의 사진을 올려주곤 하죠. 사쿠라만의 감성 있는 필름을 감상하고 싶다면 저 해시태그를 이용해보세요.

제니 – 디지털카메라

y2k 트렌드로 새로운 셀카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빈티지 디카. 제니 뿐 아니라 지수, 에스파 지젤, 소미, 세븐틴 정한 등 많은 스타들이 갖고 있다고 알려진 이 디지털카메라는 니콘의 S01입니다. 앞서 소개한 사쿠라의 니콘 쿨픽스 2100과 같이 현재는 단종되어 중고 거래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눅 – 퓨어 디지털 플립 비디오 울트라

차정원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마치 과거의 mp3 플레이어를 연상케 하는 이 기계의 정체는? 놀랍게도 카메라입니다. 차정원과 친한 인플루언서 오눅의 소장품으로 ‘퓨어 디지털’이라는 미국 브랜드에서 생산하는 ‘플립 비디오 울트라’ 라는 캠코더라고 하네요. 디자인은 조금 옛스럽지만 현재도 제작되고 있는 나름 ‘온 고잉’ 제품!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Instagram of @xeesoxee, @onnuk, @39saku_chan, @jennierubyjane, @ch_amii, Youtube of @allure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