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레그워머 룩 업데이트
아직도 유효한 레그 워머 스타일링, 업데이트 하고 싶다면?
니트 + 미니 스커트로 러블리하게
워머 특유의 빈티지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배우 정소민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포큰한 니트 카디건, 미니 스커츠를 입은 후 비슷한 느낌의 니트 워머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룩을 완성했죠. 캐주얼한 이너, 가방에 키링 등 은은하게 귀여운 포인트를 더한 센스도 놓치지마세요.
모던하고 깔끔한 발레 코어 무드
블랙 & 그레이는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컬러 조합이지만 워머, 퍼 트리밍 등 포근하고 귀여운 키워드와도 은근 잘 어울리죠. 과하지 않은 발레 코어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초이스 할 때 참고해보세요. 차콜 컬러 레깅스에 스트랩 디테일이 포인트인 니트 워머를 레이어드한 차정원처럼요!
포근한 파스텔 컬러 조합
그런가하면 차정원은 보송보송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 아이템들을 조합한 레그 워머 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보들보들한 소재들과 컬러들을 모아 레이어드 하고 스니커즈를 매치해 보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죠.
편안하면서도 힙한 팬츠 + 워머 룩
벌키한 소재의 워머를 가지고 있다면 조거 팬츠나 데님 팬츠 등 보다 낙낙한 핏의 팬츠에 레이어드해보세요. 심플한 이너 톱을 입은 후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한 아우터를 걸치면 단숨에 편안하면서도 힙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깔끔하고 젠틀한 블랙 + 화이트 조합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되는 날에는 딱 두 가지 컬러만 골라보세요. 그 중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실패하지 않는 조합인 블랙 & 화이트를 추천합니다. 어떻게 조합해야 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미연처럼 상하의, 슈즈 등 가장 옷차림의 기본인 아이템의 컬러를 맞추고 셔츠, 워머, 가방 등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의 색상 통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