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를 위한 새로운 마일리지 카드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꼽히는 싱가포르항공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여행자를 위한 새로운 마일리지 카드를 선보였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가 그것.
“마일리지 적립 가능하죠?” 새로운 여행을 떠날 때마다 공항에서 확인하는 한 가지가 있다. 이렇게 차곡차곡 쌓인 마일리지는 여행자에게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 마일리지로 끊은 보너스 항공권의 달콤함이란! ‘마일리지 잘 쓰는 법’ ‘마일리지 잘 모으는 법’이 해마다 업데이트되어 바이럴이 되는 이유다. 적립을 시작했다면 항공기 탑승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적립도 소홀히 할 수 없다. 대표적인 것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신용카드다.
여행이 고급화하고, 여행 취향도 다양해지면서 여행객은 어느 때보다 다양한 목적지로 떠나고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KrisFlyer The Best ShinhanCard)’가 출시된 이유다.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2023년 스카이트랙스 선정 ‘최고의 항공사’인 싱가포르항공과 신한카드가 손잡고 출시한 국내 최초 외항사 제휴카드로 어디에도 없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전 세계 170여 개국, 취항지 1000여 곳을 보유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26개와 싱가포르항공 그룹의 저가 항공사인 스쿠트항공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보너스 항공권 구매와 좌석 업그레이드까지 가능하니 카드 하나로 전 세계 도시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셈이다. 특히 싱가포르에서는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객실 할인, 회원 등급 혜택부터 스카이파크 전망대, 삼판보트 등 부대시설 이용권까지 제공받는다. 또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호텔인 래플즈 호텔에서는 객실과 부티크 매장 이용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여행자를 위한 혜택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이라면 크리스플라이어 회원권과 등급 매치를 통해 엘리트 등급으로 빠르게 승급할 수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메리어트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그 반대로 바꿔서 사용할 수도 있다.
이렇듯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사용이 자유로운 게 장점이다.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가 운항하는 전 세계 도시로 여행할 수 있는 보너스 항공권과 좌석 업그레이드가 가능할 뿐 아니라 직계가족이 아닌 친구나 연인에게도 마일리지를 수혜할 수 있다.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할인 항공권 구입 시에도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에게는 10%에서 최대 50%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싱가포르항공 및 스쿠트항공 항공권 구입 시 현금과 함께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고, 세금 및 유류할증료까지 마일리지로 결제가 가능해 알뜰한 소비를 돕는다. 특히 성수기에 추가로 마일리지를 공제하지 않고, 1년 내내 같은 마일리지를 차감하기에 여름 휴가철은 물론 연말연시에도 필요한 마일리지는 동일하게 차감된다. 성수기에는 부담스러운 요금을 지원해줄 든든한 친구로, 비성수기에는 반값 여행처럼 느껴질 나만의 쿠폰처럼 사용하며 시즌에 구애받지 않는 여행을 계획해보자. 이것저것 요금을 비교하기에는 너무나도 바쁜 현대인을 위해 싱가포르항공은 스폰태니어스 이스케이프(Spontaneous Escapes)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스폰태니어스 이스케이프는 타이틀 그대로 여행이 임박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매달 특정 취항지 항공권을 30% 할인한 마일리지로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