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몰 맛집 리스트.txt
주말 약속 장소를 아직 못 정했다면? ‘맛잘알’ 아이돌들이 찾은 이런 맛집은 어떤가요?
NCT – 영천영화
NCT의 도영과 해찬이 소개한 NCT의 단골집은 청담동에 위치한 고깃집 영천영화입니다. 이곳은 NCT 외에도 BTS 정국, 스트레이키즈 방찬, 차은우 등 여러 셀럽들도 방문한 소문난 맛집이죠. 맛이 뛰어난 만큼 가격도 상당한 편이라고 합니다.
도영과 해찬은 영천영화의 베스트 메뉴로 육회와 육회비빔밥, 육사시미를 꼽았는데요, NCT 멤버들 7~8명이 방문했을 때 육회만 여섯 접시를 먹었다고 해요. 다른 가게에서는 맛볼 수 없는 영천영화 만의 찰진 육회 맛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90길 3 상민빌딩 1층
세븐틴 민규 & 정한 – 무탄
세븐틴의 민규 & 정한은 함께 압구정에 위치한 차이니스 다이닝인 무탄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3년 연속 블루 리본 서베이에 오른 맛집이죠. 두 사람은 고추 유린기, 멘보샤, 그리고 이곳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을 주문했다고 하네요.
무탄의 자장면은 자장면 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는데요, 그만큼 남다른 퀄리티와 가격을 자랑합니다. 잘 구워진 두툼한 스테이크와 생 트러플이 알차게 들어가 있죠. 자장면은 토핑으로 나온 스테이크와 계란, 트러플을 얹어 먹어도 맛있지만 고추 유린기의 고추를 얹어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민규와 정한은 ‘맛잘알’이었네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1층(압구정 본점)
에스파 카리나 & 지젤 – LTP 한남
카리나와 지젤이 주변에 추천도 받고, 열심히 서치해서 찾아 간 오이 샌드위치 맛집! 한남동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LTP입니다. 오이 샌드위치가 포함된 시그너처 브런치 세트가 이곳의 대표 메뉴죠. 아보카도와 오이가 어우러진 오픈 샌드위치와 토마토 수프와 바게트, 수란 2개, 그리고 머랭 위에 생크림이 올라간 디저트까지,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구성입니다. 샌드위치 위의 오이는 생략할 수 있어서 오이를 못 먹는 사람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어요.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5길 7 2층
더보이즈 영훈 & 현재 – 진시황 감자탕
송도 출신이라 팬들 사이에서 ‘송도즈’라 불리는 두 남자가 꼽은 동네 맛집! 맛과 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으로 냄비 위 한가득 쌓여 나오는 뼈에는 부드러운 살코기가 잔뜩 붙어있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얼큰한 국물로 속을 풀어주는 동시에 소주 한 잔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후식, 볶음밥이 이곳의 ‘진짜’라고 하니 볶음밥을 먹을 배는 남겨 꼭 놓으세요!
주소 인천 연수구 청능대로113번길 37 1층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Youtube of @NCTsmtown, @aespa, @maengkkongTV, Instagram of @ltp_hannam, @min9yu_k, @mutandining, @official_thebo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