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 SNS 속 그 카페가 궁금해?
친구들과 약속 또는 데이트 장소로 어딜 가야 할지 모르겠을 땐? 취향 좋은 셀럽들이 SNS에 인증한 이 카페들은 어때요?
오눅 – 밀스
요즘 제일 따라 하고 싶은 그녀, ‘깔끼한’ 오눅이 찾은 카페는? 빵은 물론 소시지까지 직접 만드는 성수동의 밀스입니다. 간단한 한 끼 대용으로도 좋은 리코타 치즈 토스트와 민트 향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도전해 볼 법한 민트 모히토 커피, 바나나 크림 크루아상 등 밀스만의 개성이 느껴지는 메뉴가 가득합니다. 반려 동물도 함께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4길 21 1층, 2층
안소희 – 웜 브라운
안소희의 SNS에 올라온 머그잔이 예쁜 이 카페는 성수동의 웜 브라운입니다.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한 빈티지 무드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죠. 웜 브라운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흔히 만날 수 없는 프랑스식 도넛인 ‘베녜’를 맛볼 수 있는데요, 베녜는 영화 <아메리칸 셰프>에도 등장한 디저트로 프랑스식 도넛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베녜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것과 소보루와 조합한 것 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좀 더 특별한 디저트를 맛보고 싶거나 독특한 인테리어의 카페를 가고 싶을 땐 웜 브라운으로!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16-2 1층
김나영 & 장희령 – 와일드 덕
매력적인 초록색 문이 인증숏을 부르는 와일드 덕은 요즘 핫한 약수에서도 특히 인기 많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흰색으로 칠해진 벽면과 따뜻한 느낌이 드는 나무 바닥, 그리고 컬러 포인트를 준 테이블로 구성된 인테리어가 자꾸만 카메라를 켜게 만들죠.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브런치 카페인만큼 마감이 빠른 편이에요. 카페 영업시간은 오후 다섯시까지, 라스트 오더는 오후 4시(식사 메뉴는 3:30)까지라고 합니다.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15길 43 미래빌딩 지하 1층
나나 & 백현 – 앤드밀
나나가 놀란 토끼 눈이 될 정도로 ‘맛도리’인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이곳은? 성수와 청담, 그리고 더현대와 전라도 광주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을 둔 브런치 카페 앤드밀입니다. 백현 역시 팬들의 추천을 받고 앤드밀을 찾은 적이 있죠. 메뉴가 꽤 다양한 편이라 뭘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셀럽의 픽을 참고해 보세요. 나나가 고른 메뉴는 바질 크림 고구마이며 백현은 무화 괌 말랭이, 청양 애플 브리 바게트, 꼬꼬 아보 파니니, 그리고 계절 한정으로 진행 되었던 초당 옥수수 그릴 샌드위치를 주문했다고 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이 가능해요.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3길 5-1 3층 (성수점)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warmbraun.bakerycafe , @hehehe0, @nayoungkeem, @cafewildduck, @jin_a_nana, @andmeal_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