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 헤어 트렌드 6
아직 머리 자르지 마! 허리까지 치렁치렁 내려오는 긴 머리로 프루티거 에어로 트렌드를 즐겨볼 시간.
앞머리 없이 일자로 쭉 내려오는 맥시 롱 헤어는 무작정 기르기만 하면 어떤 모질을 가졌든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이번 해 트렌드로 떠오를 ‘프루티거 에어로’를 헤어 하나로 간편하게 즐겨볼까요?
찰랑이는 긴 생머리는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긴 생머리’의 대명사 뉴진스부터 최근 데뷔한 신인 아이돌 아일릿(@illit_official) 역시 멤버 전원 허리까지 내려오는 슈퍼 롱 헤어를 고수하고 있죠.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도 존재감이 드러나는 이유는 바로 머리카락 길이에 달렸어요. ‘적당히’ 긴 길이가 아닌 ‘지나칠 정도로’ 긴 길이가 오히려 무게감과 함께 존재감을 드러냈죠. 그중 처피뱅 헤어를 한 이로하의 헤어는 긴 머리와 짧은 앞머리에 대비감을 줘 머리가 더 길어 보이게 만들어요. 얼굴형에 따라 원하는 앞머리 디자인으로 변형해서 시도해보세요.
이미지 변신 대성공! 여자아이들 민니(@min.nicha)는 5년 만에 앞머리를 완전히 넘긴 깔끔한 맥시 롱 헤어를 보여줬어요. 윤기가 흐르다 못해 미끄러질 지경인 헤어스타일도 완벽에 가깝지만 얇게 그린 스키니 브로우부터 포스가 느껴지는 세미 스모키 아이라인까지 맥시 롱 헤어를 민니스럽게 잘 소화했어요.
방금 윈도우 화면에서 튀어나온 듯 프루티거 에어로를 찰떡 같이 소화하는 뉴진스(@newjeans_official). 그중에서도 특히 다니엘은 사슴 같은 눈망울, 맑은 광이 나는 피부, 매력점 같은 특징이 있어 프루티거 에어로의 투명하고 생생한 이미지가 더욱 잘 어울려요. 물미역처럼 곧게 내려오는 생머리가 아니어도 길이가 충분히 길다면 프루티거 에어로를 표현할 수 있어요.
다니엘의 경우 자연스럽게 웨이브가 생기는 곱슬 헤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웨이브 롱 헤어를 가졌다면 물광 메이크업, 크로셰와 같은 스타일링과 함께 연출해 트렌드를 즐겨보세요!
닝닝(@imnotningning)은 최근 존재감을 드러내는 흑발 헤어부터 고혹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매력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죠. 촬영으로 시도한 맥시 롱 헤어 역시 닝닝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했어요.
허리까지 내려오는 헤어 피스를 땋아 말괄량이 삐삐 같은 분위기를 표출했는데 마치 부캐처럼 잘 어울리죠? 웨이브 없이 길게 내려오는 생머리가 때로는 축 처지는 느낌이 들어 선호하지 않았다면 닝닝처럼 머리를 땋거나 색조 메이크업에 힘을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르세라핌 사쿠라(@39saku_chan)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프루티거 에어로의 스타일링을 연출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을 정도로 잘 소화해요. 동그란 두 눈, 아무나 소화 못 할 은발, 심지어 블루 헤어까지도 찰떡! 만약 사쿠라처럼 은발 헤어가 잘 어울린다면 메이크업에도 도전해 보세요. 흰 아이라이너로 눈 옆을 살짝 칠하거나 콧등에 파츠를 붙여 시원한 여름 무드로 스타일 변신을 해보길 추천합니다.
만약 에스파 카리나(@katarinabluu)처럼 앞머리 없는 생머리를 가진 분들이라면 올해 ‘톤 체인저’를 활용해서라도 쿨톤 메이크업을 꼭 시도해야 하겠습니다. 카리나는 생머리가 특히 잘 어울리는 전형적인 쿨톤 셀럽인데요. 정수리부터 곧게 내려온 1:1 가르마는 긴 생머리의 청초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죠. 머릿결 케어만 충분히 해준다면 올해 헤어 트렌드이기도 한 매끄러운 슬릭헤어를 시도하기에도 적합하겠네요.
- 에디터
- 장성실
- 사진
- Instagram of @illit_official @min.nicha @newjeans_official @imnotningning @39saku_chan @katarinabl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