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연예인 부부의 신혼여행지는 어디?

최근 티아라 지연과 황재균 선수가 다녀온 신혼 여행지 몰디브 숙소가 화제가 되었죠. 역대 연예인들의 신혼여행지로 알려진 숙소는 어디였는지 궁금하다면 집중해 주세요!

몰디브 ‘소네바 자니’

몰디브에서 모히토 한 잔 맛있게 마시려면 이 정도 리조트는 충분하고도 남습니다. 티아라 지연과 황재균 야구선수가 웨딩 마치를 올리고 즐겁게 떠난 신혼여행지는 바로 몰디브 섬에 위치한 소네바 자니. 소네바는 무성한 정글 속 소네바 푸시와 믿기지 않을 만큼 푸른 바다 한가운데 자리한 소네바 자니로 나눠져 있죠. 소네바 자니가 더욱 특별한 것은 바로 수상 가옥마다 지붕에서 이어지는 워터 슬라이드! 마법 같은 순간들로 기억될 신혼여행지로 제격일 수밖에 없는 곳입니다.

칸쿤 ‘르 블랑’

카리브 해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곳. 바로 멕시코 칸쿤입니다. 무려 17시간 비행을 해야 하지만 멀리 떠나는 만큼 프라이빗한 신혼여행을 원하는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겐 최고의 여행지가 되어줬죠. 칸쿤 르 블랑 리조트는 이 부부 덕분에 국내에서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는데요. 올인클루시브인 이곳은 한식 레스토랑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미국식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어 추천하지 않을 수 없죠. 인피니티 풀에서 실컷 수영하고, 스파까지 즐기며 피로를 풀어보세요. 긴 비행도 거뜬히 견뎌낼 수 있을 거예요.

발리 ‘불가리’

넘사벽 비주얼 부부라고 할 수 있는,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가 다녀온 신혼여행지는 바로 이곳입니다. 발리에서도 150m 높이의 해안 절벽에 자리한 불가리 호텔&리조트. 럭셔리 브랜드인 불가리가 밀라노 호텔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발리점이죠. 이국적인 정취와 이탈리아의 인테리어를 접목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객실은 맨션과 풀 빌라, 오션 클리프로 나눠져 있고 어떤 타입을 선택하든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세미한 설계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발리 ‘아만와나’

‘평화로운 숲’이라는 뜻의 아만와나는 발리에서도 동쪽으로 떨어진 모요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완벽히 고립된 숲과 해변을 모두 가진 아만와나에서는 고급스러운 텐트형 빌라를 만날 수 있죠. 위치에 따라 플로레스 해안을 따라 펼쳐진 오션 텐트와 평화로운 숲속에서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정글 텐트 두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리 ‘아만와나’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연예인은 바로 비와 김태희 부부! 둘의 객실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참고로 최근 깜짝 공개를 한 이종석과 아이유 커플이 머무른 나고야 숙소 역시 아만 계열의 아만네무로 알려졌습니다.

에디터
장성실
사진
Instagram of @discoversoneva @leblancresorts @bulgariresortbali @amanwana_resor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