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연예인들이 SNS 부계정을 만든 용도는?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취미 생활을 공유하고 있는 제니와 슬기, 그리고 최근 개설한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의 부계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소연까지, 셀럽들이 SNS 부계정을 활용하는 방법들!
제니 – @lesyeuxdenini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취미를 가진 제니. 그녀는 자신이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부계정에 차근히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제니의 시선으로 본 세상을 모아 놓은 디지털 공간의 작은 갤러리같은 계정이죠. 이 계정의 뜻은 ‘니니의 눈’이라고 하는데요, 니니는 제니의 별명이라고 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며 제니의 부계정을 구경하다보면 필름 카메라 대신 일회용 카메라라도 들고 사진을 찍으러 나가고 싶어져요.
소연 – @farmcow.y
달걀을 반숙으로 삶는 방법을 알려주고 숙성 중인 고구마 사진을 업로드하는 아이돌이 있다?! 개설한지 이제 막 일주일이 지난 (여자) 아이들의 전소연의 부계정이 화제입니다. 그녀는 이 계정을 통해 설 연휴에 가족들과 함께 찾은 인사동에서 호떡을 사 먹는 모습,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직접 초콜릿을 만드는 모습 등 요리와 음식을 중심으로 한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영상 속에서 들려오는 귀여운 내레이션이 이 계정의 매력 포인트! 무대에서는 언제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아이돌 소연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그녀의 부계정을 팔로우하세요!
슬기 – @by.sseulgi
레드벨벳 슬기의 오랜 취미는 바로 그림 그리기입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부계정을 통해 자신의 그림을 공개했고 이 그림들을 모아 2022년에는 책 <더 포스터 북 바이 슬기>를 발표하기도 했죠. 오일 파스텔과 목탄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드로잉부터 슬기와 멤버들이 서로를 찍어 준 사진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이 계정은 오랜 기간 동안 업로드가 없어 팬들이 슬기의 그림을 궁금해하고 있어요. 최근 유튜브 채널도 오픈해 활발한 소식을 전하고 있지만, 슬기만의 느낌 있는 그림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업로드도 기다려봅니다.